정보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좌석정보 보기

babyim 2021. 12. 7. 15:26

 오늘은 영화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준비한 내용은 바로 북포항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을 설명 해볼겁니다. 컴퓨터로 실시간 정보를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북포항cgv 상영시간표 실시간 보는방법

 데이트할때는 극장에서 영화보는거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또 요즘처럼 날씨가 이렇게 추운날에는 따뜻한극장에서 영화를 보는것도 너무 좋을듯 하지요. 영화보러가기전에 미리 시간을 알고 있다고 한다면 훨씬더더 좋을 거에요.

극장찾기선택

 자 그럼 이제 바로 북포항cgv 상영시간표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안내를 해드려보도록 할겁니다. 상단에 보이시는것처럼 cgv서치를 먼저 해주시기 바랍니다. 서치를 해주시게 되었다면 사이트가 나오게 되실텐데 하단에 있는 극장찾기를 눌러주십시요. 그럼 바로 극장을 검색해보실수가 있습니다.

CGV북포항 선택

 이런 식으로 전국에 있는 모든 극장을 찾아볼 수가 있는 화면이 나오게 되어졌을겁니다. 이중에서 상단에 있는 경상을 눌러주십시요. 그리고 나서 밑에쪽에 세부지역 선택에서 북포항을 선택해 보신다면 되어지셔요.

실시간 상영시간 확인이 가능

 선택을 해주시게 되었다면 이제 이런식으로 나오는데요. 요일이 나오는데 여러분들이 극장에 가는 날짜를 선택해주시면 해당 날짜의 영화 상영시간이 나오게 되어 지죠.

북포항 cgv티켓가격

 영화 상영시간 보는 방법 안내를 해보았는데 오늘 이 시간에는 북포항의 영화요금에 대해서도 안내해볼게요. 최소 7000원에서 최대 11000원까지 요금이 있네요. 요일별로 시간별로 다르네요.

북포항cgv 주차장

 그리고 북포항 CGV에 자차를 이용하고 방문한다고 하면 주차도 꽁짜로 하실수가 있네요. 물론 영화 관람시에 꽁짜로 3시간이 가능 해요. 오늘은 북포항cgv 상영시간표와 기타 정보들 안내해 드렸어요. 도움이 되었길 바라도록 하겠습니다.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