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코요태 파란 역대명곡

babyim 2022. 10. 14. 13:56

코요태 파란 역대명곡

2001년도로 돌아가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께요! 솔직히 말해서 이노래 들어보고 있으 면 2000년대 초반이 생각이 나기도하게 되는데요. 들어보고 있으 면 참 당시이 그리워지네요.

코요태 파란

이번엔 코요태 파란을 준비해봤는데 전주 부분만 들어도 너무 너무 반갑더군요. 소개하는 이 노래는 정규 3집 앨범에 수록 되어졌던 노래 입니다.

코요태 파란

코요태 파란

사실 멤버가 비교적 크게 변화가 한번 있었어요. 예전엔 남자 보컬이 차승민씨였었답니다. 차승민씨에서 김종민씨로 처음 바뀐 상태였었답니다.

코요태 파란

먼저 아래는 그때쯤의 무대 동영상인데요. 노래 감상만 해도 엄청나게 신납니다 곧있다보면 이젠 무더운 여름이 시작이 되는데 여름과 참 잘어울리는 신나는 댄스곡인것 같습니다.

비디오을 보니 신지씨의 외모와, 김종민씨의 리즈시절 외모 정말 예쁘고 멋있답니다.

예전 모습을 보니 반갑기도한데 방문 하신 분들도 아마 아주 반가운 마음이 들겁니다.

저는 이번에만 코요태 파란을 10번도 넘게 듣게 되었어요. 또 감상해 보니 물론 또 중독이 되어지네요. 기분전환하게될때 들어보셔도 좋을 것 같기도해요.

 

관련기사
 

코요태 노래모음 히트곡 전곡듣기

 반갑습니다 이번에는 그리운 노래를 준비했습니다. 1998년 대부이래 현재까지 중간 해체 없이 꾸준하게 현역으로 공식 활동을 하는 최장수 그룹이자 가장 오래 장수한 혼성그룹입니다. 요즘은 신지, 김종민, 빽..

자세히 보기...

 

남주안 cgv 상영시간표 보기

최근에 재미있는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고있어요. 최근에는 넷플릭스나 디즈니플러스등과 같은 서비스들이 제법 많이 있긴 그렇지만 아무래도 블럭버스터급 영화들은 극장에 방문해서 대형 스크린으로 보시..

자세히 보기...

 

대구 일요일 약국 모두보기

경우에 따라서 일반적인 약국이 운영하지 않는 일요일이나 공휴일에 약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겁니다. 오늘은 대구 일요일 약국을 조회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드릴겁니다. 오늘 안내를 해드리는 정보는 공..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