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브라운면도기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AS 방법 완벽 가이드

2024. 9. 16.

브라운 면도기는 신뢰할 수 있는 품질과 성능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는 면도기 브랜드입니다. 하지만 사용 중에 문제가 발생할 수도 있고, 이러한 경우에는 신속하게 해결하는 것이 중요하겠죠. 이를 위해 '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 페이지

 

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 연락처와 운영 시간

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위해서는 먼저 전화번호와 운영 시간을 알아야 합니다. 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의 전화번호는 080-920-6000입니다. 고객센터는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점심 시간인 12시부터 1시까지는 통화가 어려울 수 있으니 이 시간을 피해서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주말과 공휴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 페이지

 

브라운 면도기 AS 방법 및 절차

브라운 면도기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AS(서비스) 절차를 잘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AS를 받기 위해서는 다음 단계를 따르시면 됩니다:

 

  1. 제품 번호 확인: 면도기에서 4자리로 표기된 TYPE 번호를 확인합니다.
  2. 고객센터 문의: 위에서 제공한 전화번호로 연락하여 제품 번호를 제공하고, 수리 가능 여부를 확인합니다.
  3. AS 지점 방문 또는 택배 발송: 전국 35개 지점에서 수리 서비스가 가능하며, 방문하거나 택배를 통해 수리 접수를 할 수 있습니다.

AS 지점 주소 및 연락처

다음은 주요 AS 지점의 주소와 연락처입니다:

지점 주소 전화번호
서울 송파 서울시 송파구 송파대로 201 송파테라타워2 B동 203호 02-3431-9960
서울 광진 서울시 광진구 광나루로 370, 동도센트리움 402호 02-458-9934
서울 용산 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신관 광장층 36호 02-701-5434
인천 인천 남구 주안로 213번길 15 간석역프라자 402호 032-425-8085
안양 경기 안양시 동안구 관악대로 103 에비뉴 302호 031-427-1941
수원 경기 수원시 팔달구 경수대로 485 삼익빌딩 1층 031-269-8450
대전 대전시 유성구 계룡로 84, 레자미3차 214호 042-823-2600
대구 대구 동구 동부로 54 수정빌딩 1층 053-745-3477
청주 충북 청주시 서원구 청남로 2136번길 4 043-235-6631
부산 부산 연제구 반송로 33, 402호 051-555-2102

 

자세한 AS 지점 목록은 전국 35개 AS 지점 추가 확인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리 비용 및 품질 보증 기간

브라운 면도기는 기본적으로 1년 품질 보증 기간을 제공하며, ‘브라운+’ 서비스에 가입하면 최대 5년까지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품질 보증 기간이 경과한 후의 유상 수리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배터리 교체: 약 4만원
  • 칼날 교체: 약 4만원
  • 버튼 수리: 약 1만원
  • 회로기판 수리: 약 6만원
  • 드라이버 유닛 교체: 약 6만원

품질 보증 기간에 따른 무상 수리 기간

구매 시기 무상 수리 기간
2022년 7월 31일 이전 최대 2년
2022년 8월 1일 ~ 2023년 3월 31일 최대 3년
2023년 4월 1일 이후 (일부 모델) 최대 5년

 

브라운+ 서비스에 가입하면 무상 수리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가입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라운+ 서비스 페이지에서 확인하세요.

 

브라운+ 서비스 페이지

 

자주 묻는 질문 (FAQ)

  • 무상 수리 연장 가능 여부: 구입일로부터 1년을 초과하면 무상 수리 연장은 불가능합니다. 기본 품질 보증 기간인 1년까지만 무상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세척기 AS 여부: 충전기와 세척기의 AS를 위해서는 면도기 본체를 함께 지참해야 하며, 본체의 AS 기간과 동일한 무상 수리 기간이 적용됩니다.
  • 해외 구매 제품 AS: 해외에서 구매한 제품은 한국에서 AS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한국 피앤지에서 공식 수입한 제품만 AS가 제공됩니다.

브라운 면도기는 품질이 뛰어나지만, 사용 중 문제가 발생했을 때 빠르고 정확한 해결이 중요합니다. '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를 통해 신속하게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다양한 AS 지점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 기간과 수리 비용에 대한 정보도 충분히 숙지하시고, 필요시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세요. 추가 정보는 브라운 면도기 홈페이지브라운 면도기 고객센터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브라운 면도기 홈페이지

 

브라운 면도기와 함께 언제나 깔끔한 면도를 유지하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AS센터 찾기

 

Braun+ 회원가입 바로가기

 

더 많은 자주묻는질문 확인

 

브라운 면도기 서비스센터 찾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