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래에는 택배를 정말 많이 사용하게 되죠. 특히나 코로나 여파가 이렇게 장기화가 되어지면서 택배로 물건을 주고받는일이 배로 증가했을겁니다. 국내에도 많은 택배사가 있죠. 그중 많이 사용하게 되는 택배사가 CJ대한통운, 우체국, 한진등일건데요. 그중에서 이번엔 한진에 대해 소개를 해보도로록할겁니다.
반품예약 쉽게하기
인터넷등을 통해 물품을 받아 보게 되어 졌는데 상품의 하자등으로 반품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하지만 아무 배송업체에 반품을 하게 되면 안되어지고, 해당 업체와 계약이 되어져 있는 택배사를 사용해야 하는데요. 그중 한진택배 반품예약을 해보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할겁니다.
온라인 반품신청
전화를 통하여 예약을 접수 할수도 있긴 하지만, 간편하게 인터을 통해 바로 바로 반품택배 예약접수를 할수도 있네요. 보는것과 같이 정식 홈페이지를 사용 해보시면 되어 지셔요.
홈페이지에서 택배예약
정식홈페이지로 접속을 해 주신다면 상단에 보이는것과 같이 화면이 나와지실 겁니다. 이부분에서 중간부분에 보시면 파란색으로 박스가 있으실겁니다.이 박스 메뉴중에서 <택배예약> 버튼이 있는데요. 이 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여러가지 형태의 택배예약 접수 화면이 나와지는데요.
홈페이지 접속방법
이러한식으로 여러가지 택배 접수 내용이 나옵니다. 나와있는 이중에서 <반품택배>버튼이 보이실 거예요. 상품을 반품하는 고객분들을 위한 전용 접수버튼이거든요.
택배예약 메뉴
이버튼을 눌러주게 되면 상단에보이는것과같이 나오도록 될듯합니다. 이 부분에서 한진택배로 받았던 물품에대하여 운송장번호로 조회를 해 주시고 보내시는분의 정보를 입력을 해 주시게 되면되어 지셔요.
반품택배 선택
마찬갖고 받는 분의 도움되는부분들도 확인해주시고 틀린부분들이 없는지 체크해주면 되어지셔요. 또한 방문희망일과, 지불조건에 대하여 입력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정보 입력
최종적으로 사용약관에 동의해보신다면 바로바로 한진택배 반품예약이 접수가 되어지실 겁니다. 방문희망일은 접수다음날부터 7일이내로 선택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부분 참고해서 접수를 해보신다면 된답니다. 오늘의 유용한 꿀팁참고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https://www.hanjin.co.kr/kor/CMS/DeliveryMgr/Reserve1.do?mCode=MN023
종합물류기업 (주)한진
Global Smart Logistics Solution, HANJIN
www.hanjin.co.kr
연관글
- 딜라이브 고객센터 콜센터 안내 |
- 우리카드 한도상향 하는법 요약 |
- 뽕짝메들리 노래모음 연속듣기 |
- 최신 트로트 노래모음 2021년 |
- 건강검진 미수검 과태료 얼마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