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ARS 및 고객센터를 편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관련하여 정리를 해보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안내해 볼 고객센터는 흥국생명 고객센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보험사에 전화할일이 생각보다는 많이 있죠. 보험사고접수, 보험금청구, 금융등 여러가지 많이 있습니다.
흥국생명 고객센터 콜센터 이용안내
흥국생명에 가입이 되어있다면 가끔은 궁금한 부분들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보험금을 받아야 할 때나 병원과 관련된 질문을 할 일이 더러 생기게 되죠.
콜센터 안내
오늘 포스팅할 주제는 그래서 준비해 보게 되었네요. 쉽고 간편하게 흥국생명 고객센터를 이용하실 수가 있도록 준비 해보았습니다. 흥국생명의 대표 전화번호는 1588-2288번입니다.
상담사 연결 ARS
ARS에 대해서도 소개하도록 할거에요. 대표 번호로 전화를 하게 되면 대체로 서비스 이용을 할 수가 있는데요. 그중 0번은 상담사 연결입니다. 또한 그 외에 1번부터 7번까지 자주 사용하고 있는 메뉴들이 보입니다.
온라인 고객센터
ARS를 이용한 전화상담도 가능하고 인터넷을 통해 질문을 하거나, 상담창구 조회를 하실 수 있거든요. 주변의 상담창구를 확인을 해보는 법 안내를 해보려 합니다. 바로 이런식으로 서치를 해주셔야 해요.
사이버 창구
이런식으로 서치를 하신 다음에 밑에 나오는 고객센터를 클릭을 해서 들어가 주신 다음에 왼쪽의 사이드 메뉴를 보다 보면 이렇게 나올 거예요. 이중에서 '고객상담창구안내'를 선택을 하시게 되면 되겠습니다.
고객방문창구 이용시간
그러면 이렇게 고객상담창구 이용 소개가 나오도록 되는데요. 콜센터와 고객창구의 지원 가능한 업무와 이용시간에 관련하여도 정리가 되어있거든요. 위에 바로 가기를 눌러주십시요. 또한 가까이에 있는 창구를 검색하실 수가 있다고 해요. 흥국생명 고객센터로 처리가 어려운 업무는 창구에서 처리가 가능하죠.
흥국생명 지점안내
이렇게 전국의 지원 가능한 창구에 관련하여 소개가 나오도록 되고있죠. 금융플라자와 지점으로 비교적 크게 분류하실 수가 있기도 한데 보이는 것처럼 지원 업무가 다르니 원하는 업무처리가 가능한 곳으로 가셔야 하겠죠. 오늘 이 시간에는 흥국생명 고객센터를 안내해 보았답니다. 안내 참고해서 편하게 고객센터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