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2021. 4. 14.

 어서오세요 이시간에는 메가박스 방문 하시던 분들을 위해서 설명해 보았는데요 이번에는 경상남도 사천시 사천읍 항공로 내 위치에 있는 사천메가박스에 대하여 소개해볼 건데요 설명해보는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법 참고해 두신다면 참고가 되실 겁니다.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그럼 바로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보는 방법 정보 안내를 해드려 볼게요 근래에 재미난 영화들이 제법 많이 개봉을 하게 되는데 방문자님들이 보시고 싶은 영화가 완전히 각각 있다고 하게 된다면 시간표를 참고하시는것이 좋네요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영화관 선택

 희망하는 영화가 몇시에 상영을 하고 있는지 아시고 방문해야 결국 불필요한 시간낭비 없이 바로희망하시는 영화를 볼수가 있으실텐데요

 더 나아가 예매를 하시다보면 더더욱 간편하실 겁니다 그럼 바로즉시 소개해 들어보도록 할까요 가장우선 이런 방법으로 상단에 보시는것 처럼 메가박스로 검색을 해 보시고 정식홈URL로 이동을 해주십시오 이때밑에쪽에 나오게 되어지는 영화관을 선택해두시는것이 다소 더 편리해요.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사천메가박스 선택하기

 영화관을 선택하기 되어졌다면 모든지역에 있는 극장을 찾아 보는 페이지가 나오게 되실 텐데 이곳에서 경남 지역을 선택하시고 사천메가박스를 골라 보신다면 돼요.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층별안내

 사천 메가박스를 선택을 하셨다면 이런 식으로 사천 메가박스에 관련 되어진 소개가 나오게 되실텐데 요기 보신다면 총 6개의 스크린이 있고 좌석수는 623석이기도 한데요. 또한 1층에 매표소와 매점이 곳에 있죠.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실시간 상영시간 확인가능

 화면을 하단 쪽으로 내려 부시게 된다면 이제는 바로 확인가능한 실시간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가 보이시게 되실 겁니다 요기 보신다면 상영 시간 정보뿐아니라 예매할수가 있는 남은좌석 정보까지 같이 표시가 되어 질 텐데요.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실시간보기

사천메가박스 바로가기

 최종적으로 주차장 사용 정보를 설명해드려보도록 할건데요 영화관 옆에 주차장을 사용해보신다면 되는데 영화를 관람한 고객분들은 3시간 무상으로 주차를 해보실 수 있다고해요 안내해 보았던 사천 메가박스 상영시간표 정보와 같이서 주차정보 도움이 되었길 바래 볼게요. 사천메가박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