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업

인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2021. 11. 18.

 인제 지역에 거주하셔서 있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안내를 해드리는 인제군청 구인구직 취업정보 게시판을 활용해드리는 거 승 어떨까 하네요? 벼룩시장이나 교차로에는 등록되지 않은 취업 내용들도 찾아볼 수가 있기도 한데요. 오늘은 여러분들도 어떻게 하면 인제군청의 일자리 게시판에 등록이 되는 일자리 정보를 볼수 있는지 안내해드릴게요.

인제군청 구인구직 일자리 보기

 이번 시간에는 전부에게 편하게 이 구직자리 게시판을 보시는 방법 및 바로가기 안내를 해 드려하게 되는데요. 요즘은 인터넷으로도 편하게 일자리를 찾아볼 수가 있게 되었죠.

인제군청 사이트

 자 그럼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보시기 하기 위해 가장 먼저 이렇게 인제군청으로 이동을 하게되어야하네요. 검색창에서 검색한다면 바로 나오게 되는 사이트예요. 그렇지만 다시 방문해 주신 분들도 포털사이트 켜시고 이동해보시려면 귀찮으실 겁니다. 그렇기에 밑에 에 있는 바로가기 누르셔서 이동하시면 쉽고 편리합니다. 사이트

 

인제군청

 

www.inje.go.kr

참여마당 / 구인구직

 인제 군청 사이트로 이동을 해주게 되었다고한다면 이제 상단에 있는 '참여마당'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럼 또다시 한번 하단에 팝업 메뉴가 나오실 겁니다. 여기에서 '구인구직'을 눌러주시기 바라요.

게시판 사용 안내

 자 그럼 이제 이렇게 나오도록 되어지실 텐데요. 실제 취업정보 정보들은 인제군과는 전혀 무관한 정보들이기도 한대요. 그런 안내가 되어있을 겁니다. 그리고 스클로 바를 약간 밑에 방향으로 내려 보세요.

LOGIN 없이 채용정보 확인

 그렇게 하면 이렇게 상단에 보이시는 것처럼 다양한 취업정보 정보들이 나오도록 되셨을 겁니다. 이번 시간에는 인제군청 구인구직 게시판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해보았어요. 좋은 구직 자리 찾으시길 바라도록 해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