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뮤직

잔잔한 노래추천 팝송연속듣기

2019. 4. 28.

다운박스에서 오늘 이시간에는 아주 감미롭고 듣기 좋은 잔잔한 노래추천을 해보도록 할까합니다. 준비한 잔잔한 노래추천 모음은 팝송모음인데요. 유명한 노래들이라서 한번쯤은 모두 들어보셨을겁니다.

 

 

 

 

오늘같은 날은 이렇게 조용하고 감미로운 팝송이 딱인듯한데요. 잔잔한 노래추천 모음집 여러분들도 한번 들어보시면 좋을듯합니다. 2016년이 얼마 남지 않았죠.

 

 

 

그래서 그런지 뭐가 싱숭생숭하네요. 마음도 들뜨네요. 이번주에는 크리스마스가 있죠. 하지만 주말에 끼어있더라고요. 그래서 조금 슬프기도 한데요. 연말 분위기가 얼마 나지 않을것 같아서 아쉽네요.

 

 

 

 

연말이라 그런지 조용하고 차분한 노래들이 듣고 싶어지는 하루인데요. 준비한 잔잔한 노래추천은 모두 팝송인데요. 저는 사실 팝송에 대해서 그리 잘 알지는 못하지만 상당히 듣기 좋고 편하네요. 잔잔한 노래추천곡 모음 여러분들도 들어보세요.

 

 

아래 준비해드린 모음은 유튜브에서 찾아왔는데요. 한번쯤 들어보신 팝송들일겁니다. 저도 듣고있으면서 어디선가 들어본듯해서 상당히 반갑기도하더라고요. 준비한 노래모음은 77곡이나 되어지는데요.

 

 

 

한번 재생을 해보시면 모두 한꺼번에 순차적으로 재생이 되어지실겁니다. 좌측상단의 재생목록을 눌러보시면 오늘 준비한 잔잔한 노래추천곡 리스트들을 확인할수가 있을겁니다. 조용하고 차분한 노래 듣고 싶으신 분들 오늘 모음 완전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