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조용필 상처 추억의라이브영상 보기

2021. 11. 22.

조용필 상처 지나간시절의라이브영상 보기

 이번엔 80년대 지난시절의 노래를 안내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조용필의곡인 상처를 준비해 보았는데요. 상처는 정말 구슬프고 애절한 노래랍니다. 듣고 있다가 보면 가슴이 저리도록 슬픈곡인거 같아요. 상처는 1985년도에 발표되었던 곡으로 벌써36년이나 되었습니다. 요즘에도 저는 때때로 상처가 생각나서 찾아 듣곤 하게 되는데요. 상처는 1985년도 조용필의 8집 앨범에 담겨있었던 노래랍니다. 이번시간에 소개를 하면서 준비해본 상처 노래듣기 동영상은 희귀자료로 준비해보았어요.

 1996년도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하고 나서 상처를 노래 부르는 라이브 영상으로 준비해 보게 되었어요.

 준비해드린 상처영상은 너무나 오래된 자료이기도 하다 보니 화질이 다소 안좋긴 하지만 그리운 영상을 다시 볼수 있어 엄청나게 반갑더라고요.

 현재 잠시 계산을 하여보니 이때가 아마조용필 선생님이 46세 정도 되셨던 때인거 같네요.

 예전 모습을 보니 더더욱 반가운거 같아요.그러면 준비해본 조용필 상처 라이브 영상으로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그시절의노래 상처 라이브영상 다시보기

 

 상단에 준비해드린 영상을 클릭하여 조용필 상처를 감상해볼수 있습니다.

 세월이 많이 흐른 영상이기에 화질이 약간 안좋기도 합니다. 그렇다해도 세월이 흐른 영상을 이렇게 다시보니 추억도 새록새록하고 감동도 밀려오네요. 오늘은 애절한 발라드곡 상처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