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우리미운새끼 정말 재미나게 보고있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게 보고있는 편이 바로 김건모씨편인데요. 정말 어떻게 보면 철부지 같으면서도 아직도 소년같은 모습이 너무 보기 좋기도 하고 매력에 흠뻑 빠지게 되더라고요.
그리고 소속사 사장님과 친구처럼 지내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더라고요 소속가수가 사장님보다 나이가 많다고하죠ㅋ 아마 요즘 이 프로그램 너무재미있어서 많이들 보실거에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김건모씨의 노래들도 찾아듣게 되어지실건데요.
오늘은 저도 갑자기 이 노래가 생각이 나서 찾아 듣게 되었습니다. 이 노래는 직접 작곡을 하셨더라고요. 실제로 만드신 노래가 참 많으시죠. 1990년대에는 정말 전설이셨는데요. 발표하는 음반마다 1위르 모두 차지하시고, 엄청난 판매기록도 가지고 계십니다.
현재도 한국 가요계의 살아있는 전설중 한분으로 통하시는데요. 아마도 조금 젊은 학생들의 경우에는 이분이 어떤 분이신지 잘 모르실거에요. 그냥 예능 프로그램에 나오는 아재정도로 알고 있으시겠죠^^
대한민국의 싱어송 라이터로서 장르를 넘나드는 대중음악의 레전드이자, 명곡 제조기이십니다. 오늘은 본인이 작곡을 하셨던 김건모 서울의 달 노래를 들어보도록 할게요. 역시 라이브가 정말 장난아니죠.
그냥 CD를 플레이 해둔것같은데 너무 자연스럽고 노래도 너무 잘핫히고 듣기에도 좋네요. 오늘은 추억의 노래인 김건모 서울의 달을 소개를 해보고있는데요. 소개해드린 노래듣기 즐겁게 감상을 해보세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