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네이버 클라우드 pc 다운로드 하기

2021. 4. 18.

 요번에는 동기화 어플리케이션인 네이버클라우드를소개를 해둘겁니다.네이버검색창에서 서비스중인 어플이랍니다.기존엔는 네이버 N드라이브라고 하는 이름으로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던것인데요. 현재는 네이버 MyBOX라는 이름으로 서비스가 되고있습니다. 이름이 상당히 자주 바뀌죠?^^

 

네이버 클라우드 pc 다운로드 하기

네이버 클라우드 이제는 MYBOX로

 이번엔 네이버 클라우드 PC다운 방법을소개를 해보도록 하도록 하겠습니다.예전엔 스토리지 기능들이 주였다면 지금은 동기화기능들이 추가되어 서비스 이름을바꾸게되어진것 같더라고요.저는 필수로 네이버 클라우드를 셋업을해두는데요. 휴대전화에서 어플이 별도로있으니 셋업을 해 놓으면상당히 편리해요. 각각 백업을 해두지 않으셔도 네이버 클라우드가오토로 싱크를 해주거든요.

 

네이버클라우드 -> MyBOX

 이번엔 네이버 클라우드 pc버전에 대하여 얘기 할텐데요.네이버클라우를 인스톨해놓으면 마치 외장하드를 연결해둔 것과같이편리해요. 스토리지 서비스는참 좋은것 같더라고요. 매우중요한 화일은 되려 올려두는 것이더 안전한것 같기도 하더군요.

 

windows용 다운로드

 이번엔 네이버 클라우드 pc버전에 대하여 내용을 설명 해드려 보고 있어요.꽁짜로 이용을 할수가 있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스토리지 공간은 기본 30G까지 주시기 때문에꽁짜버전만 해도 충분한것 같기도하네요.방문자분들도 네이버 클라우도 바로바로 인스톨해보시기바랍니다. 네이버클라우드 다운로드

 

댓글